티스토리 뷰


호치민 1군 브런치 가성비 맛집 Au Parc 와 오늘 베트남동 환율



호치민 1군에 있는 가성비 브런치 맛집입니다 아침을 안 먹었기 때문에 브런치를 먹고 싶었습니다.  브런치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습니다.


시저 샐러드


호치민 1군 브런치 가성비 맛집

구글지도에 23 Hàn Thuyên,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주소로 치시면 나옵니다.

Au Parc Restaurant
028 3829 2772
https://maps.app.goo.gl/ZZN9FXhSqpdjDrAa9

Au Parc Restaurant · 23 Hàn Thuyên, Bến Nghé,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Au Parc Restaurant 라는 음식점 입니다. 구글지도로 공유해 놨으니 확인 하시면 됩니다. 평점은 4.4점 입니다.




파스타


호치민 1군 Au Parc Restaurant에 도착해서 1층부터 3층까지 있었고 2층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서양사람들이 많았고요.

메뉴판을 봤는데 사진은 없어서 그냥 미리 구글 맵이나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찾아놓은 메뉴를 시켰어요.

시저 샐러드랑 파스타 (치킨들어감) 그리고 돼지고기 들어간 샌드위치를 시켰습니다.

물도 주는줄 알았는데 시켜야 하더군요.  3만동...


샌드위치

샌드위치가 빵이 딱딱 하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진짜 좀 딱딱 하더군요. 그래도 반만 먹어도 배가 불렀습니다. 포만감이 엄청~

먹고 좀 새롭게 먹은 맛이었어요. 다시 와서 안먹겠다 싶다가 또 생각 날거 같은 맛이 었어요. 오락가락 했어요.







샌드위치는 다 먹었고요. 파스타도 먹는데 되게 눅진? 느낌? 아무튼 맛있었어요. 좀 퍽퍽함이 있지만요~

샐러드는 도저히 다 못먹겠어서 포장했습니다. 그리고 사이다 스프라이트 한잔 먹었고요. 물과 같은 금액 3만동 이었어요.



그리고 달러를 교환하기위해 동코이 환전소에 갔습니다. 오늘 23500동이네요. 근데 직원이 착각한건지 23600동이었습니다. 진짜 달러가 쭉쭉 오르고 있습니다. 무서울 속도로 말이죠.

요새 베트남에서 한국돈 구하기가 너무 힘들긴 해요. 가치가 달러, 동에 비해서 하락했죠..ㅠ 그래서 네이버 환율보다도 밑으로 환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