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치민식당 킴차이니스 중국 퓨전 레스토랑


푸미흥 7군 스카이 가든2 동쪽 골목에 위치해요


탕수육은 중짜리 짜장면은 곱배기 시켰습니다.
탕수육이 쫄깃하네요 거의 꿔바로우 먹는줄

소스가 일반 탕슉 소스와 좀 달라요.
계피 맛이 많이나는데 전 더 좋았습니다.





짜장면은 맛있네요
고기에 약간 후추맛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많이 났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고 밥도 추가해서 비벼먹었어요.


탕수육이 먹고 싶었는데 딱 맞았네요.

하이네켄 생맥을 6만동에 팔아서 한잔 마시고
진로이즈백 마셨어요. 12만동




중식당 킴차이니즈 위치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