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내가 좋아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갔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여기 방문 목적은 대량 구매~~~? ㅎㅎ
저렴한 가격에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맥주 한병을 사고~~
맥주 아쉬운게 맥스를 병으로 안판다 ㅠㅠㅠ
그래서 아쉬움에 하이트로 한박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이마트트레이더스의 목적!!

생연어~~^^

오예 ㅎㅎ 약 2~3만원대에
대량구매할수있다 ㅎㅎ
연어를 원없이 먹을 수있음 ㅎㅎ
직접 썰어먹어야하지만
is 뭔들 ㅎㅎ
어떻게 먹어도 맛있다 ㅎㅎ
샐러드에 버무려서 ㅎ
밥위에 초밥처럼 먹어도 맛있고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술집에 가끔 있는 과자도 ㅎㅎ
저양에 2천원 ㅎㅎ
엄청나다 일주일은 먹는듯 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캐첩도 저정도 두묶음에 7천원 대였나 ㅎㅎ
아무튼 저렴하다 ㅎㅎ
즐거운 쇼핑 마치고 귀가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