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대전에 가서 연극보고 저녁으로 마무리~~

점심엔 샤브를 먹고 기대감갖고
저녁먹으러 고고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가격대는 여느 갈비집들과 비슷

주차는 뒷편에 대면됨
내가댔을땐 얼마없었는데 차뺄땐 이중으로
있었음...ㅠㅋㅋ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불판이고
밑에는 원적외선으로 고기를 굽는다나??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밑반찬들~~
이건 셀프라 먹은다음엔 직접가서 퍼오면 됨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함초양념못난이갈비 2인분~~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올려보니 좀 양이 작은듯?!?!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한번올리고 남은거 ㅎㅎ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얜 셀러드~~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함초라는게 약간 향이쎈듯?
보통 양념 갈비와는
좀 다른맛 ㅎㅎ

맛있음~~^^

근데좀 배가 불러서 ㅎㅎ



[대전맛집] 대전갈비맛집 함초양념갈비


물냉도 추가해서 냠냠

밑반찬이 좀 아쉬운듯
천호동에 있는 갈비집엔
양념게장이랑
마무리는 식혜인데 ㅎㅎ
여기 함초양념갈비집은 그런게 없어서 조금 아쉽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