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부페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이하여
대전 여행!!!

연극 티켓끊고
밥집을 검색
샤브샤브 무한리필집
해산물도 있다고 하고 ㅋㅋ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부페



야채 고기 해산물
모두 무한히필!!
그리고 우린 쿠팡에서 사서
1인당 14000원!!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부페


야채도 듬뿍 버섯도~~
버섯은 조금 안싱싱 한듯하여
조금만 먹음 ㅎㅎ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잡채도 있고
내사랑 육회도!!!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낙지와 쭈꾸미! !!
이건 엄청 퍼먹은듯

맛있네 역시 샤브샤브에는
해산물이있어야함 ㅎㅎ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고기도 조금씩 계속 퍼먹고!!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소스 세가지라서
이것저것찍어먹고 ㅎㅎ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저게.원래가격~~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나올때 음식점 전체.한컷 ㅎㅎ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놀이방에 추억의 오락실 게임



[대전맛집] 샤브웰 해산물 샤브샤브 뷔페


오픈시에도 할인해주네 ㅎㅎ
신기신기 ㅎㅎ
인심좋은 음식점 인듯!!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