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례수학 재외국민 특례 입시 준비.

이제 특례 입시 막바지네요
다사다난한 한해인거같습니다...
제일 불쌍한 수험생...

코로나로
ib나 sat시험이 취소 됐고요...
그로인해서 수학지필 보는 학교에 학생들이 몰리고

그만큼 경쟁률이 높아지겠죠..

오히려 이럴때 득본 학생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안좋은 상황이더라고요


아예 수학지필이나 면접을 보러갈 수없는 상황인 학생들도 있고...
다행히 베트남은 가는 비행기는 있어서 가서 자가격리를...
그것도 참... 준비하는 학생입장에서는
안좋은 상황이지요

특례수학 재외국민 특례 입시 준비

고려대 20회분을 만들때 밤을 샜지요...
미루고 미루다가..

학생들이 6월에 하나둘씩 한국을 가서

첫 주자가 아주대를 써서
아주대를 20회분을 급하게...

아주대는 세트형 문항도 있어서
지오지브라 동원해서 열심히 만들었네요..


그리고 고대 한양대 보는 학생들은
일주일뒤에갈줄 알고 여유부리다가
결국 전날에 거의 날밤을...ㅎㅎㅎ

특례수학 재외국민 특례 입시 준비

결국 safe~
다만들고 학생 한국가는 당일날
우편함에 넣어놓고왔습니다 ㅎㅎ

폭풍이 가고 ㅎㅎ

끝인줄 알았는데 자가격리 기간 동안 온라인 수업이
가능하시냐는 말에 해드릴수 있다고 했고

지금도 하고 있네요~

푼문제는 질문하면 다시 풀어주고
진도도 나가고요

특례수학 재외국민 특례 입시 준비

온라인 수업으로는
스카이프랑 miro를 병행해서 씁니다

학생도 테블릿이있으면 어디가 틀렸는지 바로볼수있고 좋더군요
월요일에는 ib성적이나왔네요

ai가 채점 했다고 얘기가 많이나오던데 ㅠ
잘 마무리 하고 좋은결과들 있으면...

학생들은 다행히 비슷하다고 해서
쓰려는 대학을 그대로 쓴다고 하고
약간 낮게 나온 학생은 수학 지필에 더 집중을!!

다음달에 지필 시험 잘보고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마무리 잘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