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팔미라 빠통 리조트 묵는데 나와서 조금 걷다보니 노보텔 뷔페가 보였어요

오늘은 씨푸드 뷔페날이었어요

다른 요일은 bbq뷔페를 하네요 ㅎㅎ.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나름 가격이 저렴? 해서
갔는데
송크란 축제기간이래서
개인당 950바트 였어요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오 여기 호텔 수영장 진짜 좋아요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그나마 먹을게 있었던 딱새우?
랍스타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살이 한움큼 ㅎㅎ

이거 빼고 먹을게 없어요...

진짜로 없네요
이가격에 요딴 대접 감사하구요..

목마르게 해서 물장사로 더더더 남겨먹는듯

물시키면 100바트... 3500원?!?!?!!?!!!?!!

스프라이트 캔 100바트!!!!
그냥 이거 시켰어요

하 괜히간듯한 아주 느낌적인 느낌 ^^

다른데 가세요 돈 더내고 좋은 호텔 뷔페나
그냥 로컬 가서 푸짐하게 드시는게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이거도 몇점 먹고...
직원들 돌아다니면서
아주아주 친절 친절 하게
물시키냐고 음료뭐시키냐고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이건뭐 ...
진짜 근데 물이 1도 없더라고요
스프라이트 하나로 부족해서
과일 좀 먹는데
망고도 없고 용과도 없고
무슨 멜론 안단거랑 포도..만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흠 배가 안찼어요
근데 더먹긴 싫었어요
정말로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사람 많던데 fake였나 ㅠ

갑자기 우리 이후로 손님이 거의안오더만요


[푸켓여행] 노보텔 씨푸드 뷔페 후기

좀 그런 저녁식사였어용 ㅎㅎ

나름 잘먹고 갔구나를 느끼고 싶었는데
많이 아쉽네요
가성비..떨어지고
아그리고 4명인데 자리 둘둘 따로 앉고..

아무튼 얼른 나왔습니당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