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치민아파트] 7군 푸미흥 그린벨리


어제 처음으로 그린벨리에 가봤어요

위치가 애매하고 조용한 곳이에요

 

fv병원과 상당히 가까이있죠

여긴 다 같은 회사 같아요
그린벨리 해피벨리 시닉벨리
해피벨리가 단지가 크고 제일 나은듯
그린벨리는 조용해서 좋을것 같아요
골프장 바로 옆입니다
피자4ps 가깝고요
크레센트몰 가까운데 시닉 벨리보다는 멉니다
전반적으로 조끔 애매한 곳인거같아요
택시를 타야할지 걸을지
어제 리버파크 쪽에서 걸어가는데 힘들어서 쓰러지는줄 ㅎㅎ

 [호치민아파트] 7군 푸미흥 그린벨리 green vally
구글맵에 위치가 잘나와있어요


[호치민아파트] 7군 푸미흥 그린벨리 green vally

안에 빈마트와 패밀리마트가 있어서
밤에 뭐사려고 할때 좋을 것 같습니다

[호치민아파트] 7군 푸미흥 그린벨리 green vally


집에 갔다나와보니 비에텔인데
인터넷이 잘안터졌어요

 

 

평소에는 4g 뜨는데 H+ 나 E+ 뜨고
그랩 잡으려니 잡히질 않았어요 ㅠㅠ
약간 속세와 떨어진 느낌... ㅠ

 

[호치민아파트] 7군 푸미흥 그린벨리 green vally


B동을 가야했는데 시닉벨리쪽 지나서
입구를 가보니 D동 부터 거꾸로 가서 겨우겨우 B동을 갔어요

일단 조용한게 장점 같아요
한적하고 공기가 좋은듯한 느낌
길도 새로 뚫려서 깨끗하고
공장차들이 많이 안다녀요


[호치민아파트] 7군 푸미흥 그린벨리 green vally


조용한 곳인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봤을때 푸미흥 스카이가든쪽이나 리버파크쪽으로 가려면 택시타기가 애매할 것 같습니다 그러자니 걷기도 좀 멀고..

처음가서 그런지 택시도 어디있는지 잘모르겠고
그랩 바이크 불러서 겨우 왔어요 ㅠ
저희집도 좀 외진 곳에 있는데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ㅋㅋ

벨리중에는 해피벨리가 나은것 같아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