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촌맛집] 신촌 원할머니 보쌈


떡에 싸먹는 보쌈이 너무 먹고 싶어서

검색하던차에...

원할머니 보쌈에 떡보쌈 발견!!
어디있나찾다가
가까운 신촌을 가기로!!



[신촌맛집] 신촌 원할머니 보쌈


떡이나오고용 ㅎㅎ
리필도 가능! !

그리고 저녁시간보다 좀 늦게가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없고
깔끔했음 ㅋㅋ


[신촌맛집] 신촌 원할머니 보쌈


요건 시래기?국 ㅎㅎ

맛있다

소주도 시켰는데 ㅎㅎ
먹고먹고 마시고 ㅎㅎ

최고의 안주인듯! !!



[신촌맛집] 신촌 원할머니 보쌈


보쌈도 정갈하게 나오고
밑에 스팀인지 ㅎㅎ
계속 따듯하게 보쌈을 먹을 수있게!



[신촌맛집] 신촌 원할머니 보쌈


떡이 적어보였는데
더달라하면 주셔서 너무 좋았당 ㅎㅎ



[신촌맛집] 신촌 원할머니 보쌈


아주아주 맛있게 먹은
떡보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