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메가스터디-배기범-선생님
메가스터디 배기범 물리

메가 물리 배기범 선생님 알아보기

 

배기범 선생님은 메가스터디에서 물리학 과목을 가르치는 강사입니다. 그의 수업은 개념을 압축하고 정리하여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수능 및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해 전략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과거 시험 문제를 분석하고 풀이하는 방법을 강조하는 특강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메가스터디에서 제공하는 모의고사 응시 및 분석 서비스는 배기범 선생님의 모의고사 교재 구매자를 위해 제공되며, 이는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기범 선생님 MBTI는 INTP 이며 메가스터디에서 물리학 강사로 활동하며, 김성재와 스카이에듀의 정원재와 함께 '빅3'으로 불리는 인기 강사 중 한 명입니다.

 

 

 

 

이전에는 대치동에서의 인기와 이투스의 저명성 상승으로 압도적 1위로 등극하기도 했습니다. 배기범 선생님은 물리학 강의에서 유명한 강사로, 정석적인 강의로 유명합니다. 특히 물리학Ⅱ의 경우에는 수식을 활용하여 깊이 있는 내용을 다룹니다. 또한 2008년 수능 물리Ⅱ 복수정답 사태 때, 시험 당일 해설강의에서 이의를 제기한 인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경력

2013년 12월까지 메가스터디에서 재직.

2014년 1월부터 이투스로 이적. 2020년 12월 1일 메가스터디로 재입사.

교육 활동 메가엠디에서 PEET 전문 물리추론 강의.

2018년부터 고1용 통합과학 강의.

 

활동 특이사항

2020년 11월, 이투스에서의 계약 종료 후 메가스터디로 재입사.

2021년 2월, 메가스터디 홈페이지에서 물리학 1타 차지.

 

직관적인 설명과 비유를 활용하여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노력합니다. 본인의 강의 스타일은 꼼꼼하고 철저하며, 고등학교 때부터 물리를 공부한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최적의 풀이법을 강조하며, 수능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수능특강과 수능완성 강의도 인기가 있습니다.

 

메가스터디 배기범 선생님 물리 커리큘럼

수능 물리학에 대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개념부터 기출, 실전 문제에 이르기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는 구성.

실전에 강한 강의: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에서 문제를 풀어보며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춘 지도: 모든 학생이 자신의 위치와 수준에서 의미 있는 성취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커리큘럼을 개정하여 개념, 문제풀이, 파이널 순서로 진행합니다.

수식보다는 관계 위주로 강의하며, 정석적인 풀이를 강조합니다.

물리학Ⅰ에서는 교과외 내용도 알차게 다루며, 물리학Ⅱ에서는 깊이 있는 수식을 사용합니다.

 

 

배기범 쌤 커리큘럼

 

 

배기범 선생님의 메가스터디 물리학 커리큘럼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능 물리학 기초: 'FIRST 기초입문’을 통해 물리학의 기본 개념을 익히고, '필수본 개념완성’과 'V.I.P 개념속성’으로 중요한 개념을 심화 학습합니다.

기출 문제 분석: 수능에 자주 나오는 문제 유형을 분석하고, 기출 문제를 통해 실전 감각을 키웁니다.

실전 N제: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를 풀어보며, 문제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는 연습을 합니다.

점수/상황별 학습 가이드: 학생들의 현재 학습 수준과 상황에 맞춰 필요한 강좌를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테마별 문제 정리: 수능 물리학에서 중요한 테마별로 문제를 정리하고, 핵심 문제풀이 전략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커리큘럼은 모든 물리학 선택자가 자신의 위치와 수준에서 효율적으로 의미 있는 성취를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배기범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강사로, 메가스터디와의 재계약 후 물리학 강의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2023년부터는 현장 강의를 중단하고 온라인 강의에 집중하고 있습니다.배기범 선생님은 정석적이고 철저한 강의 스타일로 많은 학생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수능 대비에도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