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와~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쌈밥 정식을 시켜먹었다 ㅎㅎ
두루치기는쌈이 기본쌈이라 ㅎㅎ
쌈밥정식에 야채들이 훨씬 맛있고 좋다
해물쌈장도 나오고 ~^^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달인에도 나온 응암동 쌈밥 맛집ㅎㅎ
티비에도나오고
사진에 그대로 사장님도 계심 ㅎㅎ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쌈밥정식 하면
고기도 나오는데 대패 고기고 ㅎㅎ
고기양은 작지만 반찬이랑 밥이랑
쌈싸먹으면 푸짐하다 ㅎㅎ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쌈의 양이 다양하지요잉 ㅋㅋ
가끔 생각나는 맛집이다 ㅎㅎ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쌈다먹고 추가하면
깻잎과 상추만 주시지만 ㅎㅎ
그래도 쌈과 고기 밥 싸먹으면
아주 맛난 식사가 ~^^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거의 파가 많고... 고기는 일부?ㅋㅋ

그래도 맛은 있다 ㅎㅎ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고기양이 좀 적은게 아쉬울뿐...ㅋㅋ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쌈은 푸짐하니 좋고 ㅋㅋ




[응암동맛집] 응암동 대박쌈밥 두루치기


결국 반찬까지 올킬 ㅎㅎ
맛난 한끼식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