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ALL


하나카드, MZ세대 겨냥 한정판 ‘Craffle Project’ 추진



하나카드
하나카드 크래플 프로젝트



하나카드는 극소량의 한정판 카드를 출시하는 ‘Craffle Project’를 추진합니다. 첫 번째 협업 파트너는 뉴욕 정통 스테이크 브랜드인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입니다.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는 극소량의 한정판 카드를 출시하는 ‘Craffle Project’를 추진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는 ‘더 가치 있는 만족’을 슬로건으로 래플 마케팅(Raffle Marketing) 방식으로 기획된 새로운 프로젝트로, 하나카드는 첫 협업 브랜드로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뉴욕 정통 스테이크 브랜드인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선정해 ‘Craffle Project–Series 1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진행합니다.

‘Craffle’은 Card와 Raffle의 합성어로, 카드상품에 래플 마케팅 방식을 접목시켜 특별한 카드 상품과 서비스를 한정된 손님에게만 제공하는 컨셉으로 기획됐습니다. 래플 마케팅은 극소수의 한정판 제품을 선착순 또는 추첨을 통해서만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하나카드의 프리미엄 카드인 ‘CLUB Primus Point’ 카드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이번 한정판 카드는 카드 플레이트에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의 로고를 멋스럽게 새겨 넣어 100매 한정판으로만 출시됩니다.

또한 프로젝트 참여 손님에게는 한정판 굿즈인 ‘Hana Craffle 코스 요리’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Hana Craffle 코스는 고급 레드 와인 한 병을 포함, 1인 기준 약 22만 원 상당의 코스로 2인 이상 이용 시 사용 가능하며 1인 코스요리는 무료 제공됩니다. 방문 전 네이버 또는 카카카오플러스 채널에서 빠르게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Craffle Project 참여 방법

프로젝트 참여 방법은 하나카드 Craffle Project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추천인 코드를 입력 후 신청하면 완료되며, 추천인 코드 배포 방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당첨된 손님께는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 플레이트의 한정판 카드를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1+1 모바일 쿠폰으로 Hana Craffle 코스요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하나카드 제휴사업부는 “최근 래플 방식의 마케팅을 보며 카드 상품 마케팅에 적용 할 수 있다면 손님에게 재미와 가치 모두를 드릴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며 “울프강 스테이크 하우스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특별한 카드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