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ALL



다이슨V12구매후기
다이슨V12 사용후기



무선청소기추천 다이슨V12


저 엄청 오랜만에 신중하게 고민해서 집에 가전을 들인 것 같아요. 워낙 집에 비싼거 사려고 하면 가격비교를 엄청 하거든요.  사실 청소기도 없는 것이 아니라서 그냥 사용하고 싶었는데 차량청소도 하고 싶고  연말 선물로 무선청소기 특히 다이슨 것이 위시리스트가 되었어요.

그리고 마침 엘지코드제로 를 사용해보는 바람에 무선청소기 입문을 시작했고 그 뒤로 돌아다닐때 청소기들을 다 만나봐서 제일 가볍고 흡입력은 좋고 비싼 다이슨v12로 구입했습니다.

 

 

다이슨v12 무선청소기 이용 후기


사실 평소의 저라면 이전모델 저렴한것 구입하거나 그냥 삼성 엘지 구입할까 했다가 다이슨을 선택 했습니다. 다이슨은 비싸서 100만원이 넘는 무선 청소기가 처음에는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다른것을 써본 결과 그냥 역시 다이슨을 사자는 결론에 도달 했어요. 여러 의견을 종합한 결과 국내 청소기도 좋지만 다이슨도 정말 좋고 무엇보다 실제로 보니 슬림함이 공간 활용에 딱 좋았어요.

매장에가서 봤을때 수급물량 문제로 바로 살 수없다고 했는데 온라인 다이슨 코리아에서 주문하니 바로와서 좋았어요.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후기입니다. 이전 버전 아니고 최신버전 다이슨V12라 백만원 넘어요.


 

다이슨 V12 디텍트 슬림 컴플리트 골드/골드 국내AS정품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오랜만에 쿠팡 들어가봤는데 120만원인데 26% 할인 하네요. 괜히 아깝네요. 100만원 넘게 샀는데 88만원 이라니...그래도 잘 쓰고 있으니 넘어가죠.

다이슨 V12 사고 받은 언박싱 상자 보니 정말 청소기를 산것처럼 크고 선물상자 같았어요. 물론 청소기를 꺼내려 해체작업을 하는 동안 조금 번거로워서 여유로울때 하거나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해야지 그냥 개봉할때는 약간 피곤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코드제로 개봉할때 그랬고요. 언박싱은 즐겁긴 한데 어차피 까서 쓸거 처음에 뭐그리 애지중지 다루는지 모르겠네요.

 

 

 



아무쪼록 다이슨V12 무선청소기를 개봉했고 2주동안 잘 사용하였어요. 원래 더 다양한 모듈을 더 많이 사용하고 후기 남길까 했는데 이미 좋기도 하고 나중에 잊어버릴 것 같아서 얼른 생각났을때 후기 남기기로 했습니다. 제가 언제 샀는지 얼마에 샀는지 생각이 안나서 글을 가끔 찾기도 하더군요. 처음에 언박싱을 하며 얼른 설치 완료하고 사용하고 싶었어요. 특히 차에 가서 차 내부를 청소하고 싶었습니다. 얼른 본품 청소기를 설치 했어요. 설명서까지는 안읽고 완성된 본품 청소기 사용만 해봤습니다. 흡입력이 얼마나 좋은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집에 카페트 이런것은 없고 그냥 청소해야지 생각날때 다이슨 청소기를 돌리며 청소 합니다. 모듈 바꿔가면서 활용하면 더 좋은데 특히 전 짧게 바꿔서 차량 내부용 청소할 때 많이 쓰죠. 그리고 실제로 쓰면 어차피 청소기 최신형 사면서 다양하게 있는 것으로 구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일단 완성하면 다이슨 V12장점은 슬림하고 깔끔하며 공간차지를 많이 안해서 좋습니다. 일단 무선의 장점은 선을 다시 넣고 치우고 할 필요가 없죠. 쓰고 바로 충전도 되고요. 무선의 단점은 배터리가 금방 닳고 흡입력이 점점 떨어진다는 것인데 다이슨 매장이 많아서 배터리 교체하면 되고 다이슨에 모터는 역시 강해서 흡입력이 좋습니다. 그나마 단점은 거치대가 좀 불안정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다이슨 청소기 거치대 설치는 확실히 아기나 애완동물이 있으면 놀랄 것 같습니다.

 

 

다이슨 청소기의 또 다른 장점은 먼지통 비우기가 쉽죠. 흔적 자주 비우라고 보이게 해놨는데 지저분해 보이면 바로바로 먼지를 버립니다. 간편해서 청소하고 먼지 체크하고 비우고를 반복 합니다. 편히 잘 사용하고 게다가 다이슨v12는 어두워도 청소하기 좋습니다. 레이저가 슝슝 먼지를 잘 비춰줘서 잘 청소 안하던 곳까지 깔끔하게 할 수 있게 되었어요. 굳이 불을 안켜도 됩니다. 

무선청소기는 먼지통이 위에 달려서 무거워져 손목에 무리가는 경향이 있죠. 다이슨 다른 모델은 흡입하려고 할 때 버튼을 계속 누르면서 사용해야하는 것도 있고요. 하지만 그전에 다른 청소기 할 때는 손목이 아팠는데 V12는 버튼 누르고 움직이는 것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다이슨v12는 청소하면 할 수록 움직임이 불편하지 않고 정말 편하게 잘 움직여서 놀랐어요. 이게 청소가 진짜 되나 싶을 정도로 빠르게 움직였는데 먼지통에 먼지가 들어있긴 하니 신기했습니다. 구석구석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잘 움직여 주고요. 가볍고 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버튼 눌러가면서 조금 다양한 기능이 있다는 것을 알았는데 어차피 흡입력이 최상일때 청소하는 맛이 있죠. 다음에도 물건을 사면 후기를 바로바로 남겨야 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다이슨v12에 사용후기에 대해서 올렸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