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치민 7군 푸미흥 피자 포피스 4ps


Pizza 4P's Phu My Hung
1900 6043
https://maps.app.goo.gl/eAeretbKLM5FooAY9

Pizza 4P's Phu My Hung · Lot MD2, Nguyễn Văn Linh, Tân Phú, Quận 7, Thành phố Hồ Chí Minh 70000 베트남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m

7군 피자 포피스 위치입니다. 비보씨티에도 있네요.

7군 푸미흥 피자 포피스는 시닉벨리쪽에 있어요.

예약은 안하고 갔었는데 다행히 자리는 있었네요. 자리 안내받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아이패드같은 것으로 시키는 것도 있던데 저희는 종업원이 와서 주문을 받았습니다.

피자포피스 마가리타피자



마가리타피자 양이 적당해서 다른 메뉴를 좀더 시켰어요.



해산물 먹물 리조또



빠에야 인가.... 리조또 인가 그래요. 먹물 리조또에요. 맛있더군요.이거는 대신 먹물이 치아와 입술에 다묻어서 꼭 다먹고 닦아야 해요. 안그러면 입안에가 검정색으로 그대로 돌아다닐 수도...


쉬림프 시저 샐러드



쉬림프 시저 샐러드인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일부러 저렇게 주는건가 했는데 진짜 저상태로 주네요. 무슨 초승달을 형상화 한것인가 봐요. 아무튼 덜어서 새우랑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게 제일 먼저인데 피자부터 사진이 나왔네요. 아무튼 샐러드부터 에피타이저로 먼저 먹고 리조또 피자를 먹었습니다.



생맥주



생맥주 입니다. 8만동정도 하는데 용량이 너무 작아요. 시키지 마세요. ㅎㅎ 굳이 안먹어도 될듯 합니다. 다른곳에서 먹는 것이 훨씬 좋을듯 합니다.  





오늘 갔었던 피자포피스에서는 먹물리조또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피자는 무난했고 샐러드도 다시 먹을 것 같고요. 가격이 엄청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양을 줄이고 가격을 내렸나봐요. 엄청 배부르지 않고 적당하게 양이 찼으며 가격도 80만동 정도 나왔습니다.

잘먹고 와인을 사러 갔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