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MALL


최연소 대학교수이자 고대 엄친딸 배우 이인혜 8월의 신부


배우 이인혜는 오는 8월 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1살 연하의 치과의사 예비 신랑과 결혼을 합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 남편을 배려해 가족과 친척, 지인들만 초대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인혜는 이날 웨딩 화보를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소식을 전하긴 했지만 예비 신랑과 결혼식 날짜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이인혜 예비 신랑 1살 연하의 치과의사


이인혜의 예비 신랑은 1살 연하의 훈남 치과의사라고 합니다. 이인혜는 “첫 느낌 그대로 따뜻한 사람이고 귀여운 애교까지 보여주는 사랑꾼”이라며 애정을 보였습니다.

특히 이인혜의 예비 신랑은 배우 겸 대학교수로 활동하느라 두 배로 바쁜 이인혜에게 전적으로 맞춰주면서 배려한다고 합니다. 예비 신랑 덕분에 갈등은 거의 없었다는 커플로, 사랑을 키운 끝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이인혜는 예비 신랑과 사랑에 대해 “사랑이란 무조건 함께 있고, 불타올라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제 밤 하늘의 별이나 노을처럼 바라만 봐도 좋은 것 혹은 기다림이라고 생각하게 됐다”면서 결혼을 앞둔 기대감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배우겸 교수 이인혜의 프로필과 현재 작품


1991년 MBC 어린이 합창단으로 데뷔한 이인혜는 드라마 ‘쾌걸춘향’, ‘황진이’, ‘천추태후’, ‘광개토태왕’, ‘오 마이 금비’, ‘나도 엄마야’, ‘우아한 친구들’ 등에 출연했습니다.

특히 지난 2009년에는 만 28세의 나이로 연예인 중 최연소 대학 교수로 발탁됐습니다. 고려대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이인혜는 한국방송예술종합학교 방송연예탤런트 학부에 최연소 겸임교수로 발탁돼 활동 중입니다.

현재도 배우와 교수라는 두 직업을 오가고 있는 이인혜는 MBC 새 드라마 ‘금수저’ 촬영 중 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