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고왕에 나온 마녀공장 역대급 할인


광희가 하는 네고왕을 가끔보는데 이번에는 마녀공장 할인을 했네요.

거의 수강신청 급에 초스피드 마감 ㅠㅠ

저는 광희가 재밌다고 생각해서 제가 주로 구매하는 상품이 나오지 않을 때도 네고왕을 봅니다. 물론 그러다가 제가 관심 있는 제품이 나오면 구매 하려고 합니다. 네고왕에서 이번에는 마녀공장의 화장품 네고를 했습니다. 마녀공장이 뭔가 순해서 몇개 애용을 하고 있는데 마녀공장 홈페이지 서버가 터져서 사지도 못했습니다.

네고왕 영상 업로드 후 4시간정도 지났을때 마녀 공장 홈 페이지에 접속 해보니 놀라운 광경을 목격할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지 접속 대기인원이 몇만명이더군요. 네고왕이 이정도 파급력일 줄이야.

그래도 기다리다 보면 대기 인원수 나 대기 시간이 줄어들 겠지 싶었습니다만 보기 힘든 502 불량게이트웨이 화면 까지 보게 되었습니다. 유튜브 댓글 피셜에 따르면 8만개 나 준비되어있던 선착순 광희세트는 이미 모두 소진되었다고 합니다. 아쉽네요.

 

 

 

 


네고왕 영상보자 마자 달려가 신분도 대기가 10만명이었다고하니 대기자 만명 정도는 애교인 것 같습니다.  

마녀 공장 측의 계정으로 보이는 계정으로 달린 댓글로는 8만개 선착순 광희 샘플 세트가 아직 남아있다고는 하는데요. 아마 접속자가 너무 많아서 대기자 수가 10만이 넘어 가고 하니까 기다리다보면 어차피 못살듯 합니다.

새벽에 잠도 안 주무시고 마녀공장에서 댓글을 달며 고객응대를 하고 계시는 모습이 안타깝긴 했지만 고객의 불편에 소통하고자 하신 서비스 정신에 감동입니다.

네고왕과 마녀공장이 콜라보한 할인 기간이 일주일이나 되니 며칠 뒤에 다시 마녀공장에 접속해서 구매를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