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현재 해외에 살고 있어서
대구도 여행온 기분이다
인천공항에 아침 6:30쯤 내려서
짐찾고 일단 집으로 ㅎㅎ

비행기나 버스 기차 등을 타고가려 했지만
4명이나되고 가성비를 생각해보니
집에 차를 빌려가는게 나을것 같았다 ㅎㅎ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일단 호텔을 가봤는데 쏘쏘
대구 아리아나 호텔 이었나
여긴 예식장과 있어서 다소 뻘쭘 ㅎㅎ

근데 호텔에 스타일러가 있는걸 보고 깜놀 ㅎㅎ
저기에 입은옷들은 다넣어놓았다 ㅋㅋ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차를 몰고와서 다소 힘들었기에
쉬다가 맛집을 찾고 곱창집으로 ㅋㅋ

막창 골목이있었지만
뭔가 오늘은 소곱창을 먹고팠다 ㅎㅎ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음식 정갈하고 맛있었다 ㅎㅎ

여기 직원분들이 다착하셨다 ㅎㅎ

베트남에 살다가와서 그런가~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한번 굽고 다시 구어주신다~
맛있겠다 침샘 자극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드디어완성 ㅎ

이거 먹고 곱창 전골도 기다리고있다
5~6만원대이다
곱창 구이와 전골이 세트~~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드디어 곱창 전골도 먹으며
술한잔~~

맛있는참도 16.9도 였나 도수가 낮았다
그래서 부드러운듯 ㅋㅋ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그다음 동성로 구경을 왔는데
명동 거리 같았다
촌놈처럼 둘러보며 사진도 찍고 ㅎㅎ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그다음 닭똥집 골목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와우 사람많은 고인돌이라는 닭똥집집을 갔다 ㅎㅎ
와우 역시 회전이 잘 되서그런지
안질기고 안비리고 맛있었다


여기엔 역시 생맥주~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홈플러스가 근처라 거기서 내리고 장보고

양주는 면세에서 사와서 냠냠
저거 이틀간 먹고 남겨옴 ㅠㅎㅎ

양주로 마무리 하니
다음날 숙취가 거의없었다 ㅎㅎ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다음날 해장겸 국밥집


부산갈때 가려했지만 대구국밥을 초이스


[대구여행] 대구맛집 대구여행 닭똥집튀김 대구곱창 대구국밥

고기 엄청 마니 들어있었다 7~8천원대였는데 기억이 ㅠ


고기국밥도 있었는데 그건 대체 고기가
얼만큼 들었을까 궁금했다..

저거도 다먹지 못하고 남김 ㅠㅠ

이제 대구는 클리어하고 부산으로~~


대구에서 납작만두를 못먹은게 조금 아쉬웠다 ㅠㅠ

728x90